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DOOR시스템 UI개선에 따른 시범 운영 안내

  • 2024-03-13
  • 472


1. 교육혁신처 교육혁신팀에서 운영 및 지원하는 DOOR(학습관리)시스템의 UI 및 기능을  수요자 편의를 위해 개선하였습니다.

2. 이에, 업그레이드된 DOOR시스템으로 전면 전환 전에 베타버전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주시고 개선 사항에 대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가. 세부일정                                          

    

연번

    
    

일정 내용

    
    

일정

    
    

비고

    
    

1

    
    

DOOR(베타버전)

    
    

2024.03.11.(월) ~ 중간고사 종료까지(예정)

    
    

베타버전 오픈기간 

    

기존 DOOR 이용가능

    
    

3

    
    

설명회 개최 

    
    

2024.03월

    

(추후 세부일정 공문 발송)

    
    

신규 DOOR

    

매뉴얼 자료 첨부

    
    

4

    
    

신규 DOOR 

    

정식 오픈일

    
    

2024.04.29.(월) 예정

    
    

신규 DOOR 전면 전환 이후

    

기존 DOOR 사용 불가

    
    

5

    
    

신규 DOOR 영상 매뉴얼 제공

    
    

영상 제작 완료까지

    
    

신규 DOOR 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 예정

    


  나. 개선 사항

    1) 수요자 편의를 위한 인터페이스 전면 개선

    2) DOOR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기능 개선

    3) 기존 수요자 요청 사항 반영한 기능 개선

    4) 반응형 웹을 적용하여 모든 디바이스 웹환경에서 사용 가능

  다. 주의 사항

    1) 베타버전 사용 기간에는 신규 DOOR에서 퀴즈 및 시험 사용 불가

     ※ 퀴즈 및 시험은 기존 DOOR에서 활용 가능

    2) 기존 DOOR의“문제은행”은 신규 DOOR로 전환 불가(연동 안됨)

     ※ 기존 DOOR의 문제은행의 문항은 신규 DOOR에 새로 입력하여야 함.

    3) 신규 DOOR 전면 전환 시 기존 DOOR 모바일앱(동의대학교 DOOR) 서비스 종료

    4) 향후,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라. 시스템명

    1) 신규 DOOR 베타 버전 도메인 : https://doorup.deu.ac.kr

    2) 기존 DOOR 도메인 : https://door.deu.ac.kr

     ※ 신규 DOOR 정식 오픈 시 신규 DOOR 도메인은 기존 DOOR 도메인으로 변경 예정

  마. 신규 DOOR시스템 베타버전이므로 여러 오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정식 오픈 시 기존 DOOR는 서버가 종료되어 베타버전 운영기간 동안 신규 DOOR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 활용 부탁드립니다.

  바. 이용 중 불편한 사항 및 개선 내용은 DOOR시스템 [학습지원]-[시스템Q&A]에 게시하거나, 교육혁신처(☎051-890-4426, 1131, 113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