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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동의대학교 모바일 서비스 개편 안내

  • 2025-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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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정보원에서는 학내 구성원들의 편리한 학사·행정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동의대학교 2.0, 동의모바일, 전자출결 3개로 분산되어 운영되던 모바일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한은행「헤이영캠퍼스」앱을 2025-1학기부터 도입 운영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1. 도입배경

  가. 기존 3개 앱의 운영 및 보안 이슈로 앱 개선 요구 발생

  나.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앱 통합을 원하는 학자요구안 수용


2. 주요기능

  가. 모바일신분증: 도서관 출입 및 대출, 기숙사 출입, 교직원 출입 등

  나. D-Pay: 교내식당 식수 결제

  다. 전자출결

  라. 알림: 제목-한글 100자, 본문-한글 1000자까지 가능

  마. 학사·행정 서비스(시간표, 성적조회, 재물조사 등)

  바. 그 외 다수 편의 기능 제공


3. 기대효과

  가. 기존 3개로 분산 운영되던 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사용자 편의성 증대

  나. 신한은행에서 무상 제공하여, 도입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

  다. 금융기관(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보안 및 안정성 향상


4. 도입일정

  가. 향후일정                                     

    

일정

    
    

업무내용

    
    

2024.10.01. ~ 2025.01.31 

    
    

프로그램 메뉴 및 기능 개발

    
    

2025.01.13. ~ 2025.02.21

    
    

전자출결 및 기능 테스트

    
    

2025.02.24. ~

    
    

정식 서비스 오픈 예정

    

 

  나. 정식 서비스 이전에 사용법 및 등록 절차 안내 예정

  다. 기존 3개 앱 서비스는 2025년 2월말부터 단계적 종료 예정